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2020년 구매한 의자 수리 문의로 통화 상담 시 불편 끼쳐 죄송합니다.
수리 불가 관련해서 말씀드리는 과정에 기분 상하게 해 드린 것 같습니다.
사진과 같이 나무가 쪼개졌다면 복구할 방법이 없으므로 그 초점에 맞춰 말씀드린 것 같습니다.
제품을 계속 사용하고 싶은 고객님 마음 헤아리지 못하고 어려움만 안내해 드려 거듭 사과드립니다.
다만, 제품이 부서진 형태라면 구매 시기 상관없이 도이치에서는 다른 방법으로 안내할 수 없는 점 양해 바랍니다.
아울러, 스툴로 리폼하는 방법은 통화 담당자가 어떻게든 도움을 드리려 임의로 안내해 드린 것 같습니다.
리폼은 내부 방침상 AS 범주에 속하지 않아 기본적으로 먼저 답변 제공할 수 없습니다.
스툴로 리폼 시에는 국내 공방에 특별히 요청해야므로 시간 및 비용이 때마다 달라질 수 있습니다.
원하실때 AS 게시판에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하신 내용 귀담아 더 나은 모습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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