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정보 문의
    최**** | 2019-01-14
  • 안녕하세요,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제가 주문한 아래 상품에 대한 품질보증서(각부문 재료, 도료 표시)를 요청드리고자 김미연님과 두번 통화를 했습니다.
    제품은 1월4일 설치했습니다.

    2018-12-28 [20181228-0000057] + [20181228-0000048]

    연락드린 까닭은
    1. 제품 어디에도 도이치 제품이라는 명시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2. 서랍과 여닫이 장 내부의 나무에서 도료 냄새가 나서 설치한지 열흘이 지난 지금 아직 물건을 넣지를 못했습니다. 그래서 이 도료의 정체가 무엇인지 알고 싶습니다.
    3. 품질보증서를 받지 못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통화를 드렸으나 김미연 님께서 명쾌한 답변을 해주시지 않아서 게시판에 글을 남깁니다.
    김미연 선생님은 담당자가 아니라고 하셨는데,
    담당자께서 이에 대한 조치를 취해주시고 연락을 해주셨으면 합니다.

    몇만원짜리 이케아 제품도  제품 재료 및 규격에 대해서 명확하게 명시를 하고 있어요.
    300만원이 넘는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했는데, 너무 허술한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참고로 저는 이번에 펜다쇼파를 구입했고, 품질보증서는 물론이거니와 제품에 쓰인 재료에 대해서 상세한 설명이 담긴 제품 확인서도 받았습니다.  

    전화받으셨던 김미연 선생님 께서는 나무제품이기 때문에 재료의 문제가 없다고 하셨습니다만,
    저는 소비자로서 제가 쓰는 제품에 대해 알 권리가 있고 이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정확한 내용이 포함된 보증서를 당연히 소지하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6001 비밀글 기타 문의 NEW파일첨부 홍**** 2024-05-07 2
1145995 비밀글 기타 문의 김**** 2024-04-29 0
1145996    답변 비밀글 김****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30 2
1145985 비밀글 제품제작 문의 아**** 2024-04-17 10
1145989    답변 비밀글 아****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18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