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19-01-03
  •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먼저 문의하신 글에 답변 지연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흔들림 관련 현상은 기사님 방문하여 정확한 판단이 필요한 사항입니다.
    현장에서 수리 가능할 수도 있고, 바로 처리 어려울 경우 기사님께서 제품 회수 후 공장입고하여 수리 진행할 수 있습니다.

    무상서비스 기간은 구매 후 1년 이내에 따라 유상으로 처리 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AS 관련 접수 위해 주문내역 확인이 필요합니다.

    고객님 성함으로 동명이인이 있어 주문당시 연락처/ 주소 및 정확한 구매년월 다시한번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상 비용은 이후 자세한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고객님 정보 남겨주실 시에는 개인 정보 보호 법 상 꼭 비밀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6033 기타 문의 파일첨부 황**** 2024-05-17 14
1146034    답변 황****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7 2
1146022 비밀글 제품정보 문의 강**** 2024-05-13 5
1146024    답변 비밀글 강****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4 0
1146016 기타 문의 파일첨부 강**** 2024-05-1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