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18-04-23
  •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기사님 통해 테이블 교환 접수 진행 된 부분 확인 됩니다.
    제품 검품 작업과정에서 미흡한 처리로 다시 한 번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기사님 방문하여 다시 한번 교환 진행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주 중 방문하여 맞교환 진행 예정입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6033 기타 문의 파일첨부 황**** 2024-05-17 14
1146034    답변 황****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7 2
1146022 비밀글 제품정보 문의 강**** 2024-05-13 5
1146024    답변 비밀글 강****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4 0
1146016 기타 문의 파일첨부 강**** 2024-05-1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