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OICH ® PEN2 modular sofa+stool
    도이치 펜2 4인 모듈소파+스툴 [4주 주문제작]
    7,500,000원
  • 디자인과 소재 모두 갖춘 소파 :)
    강**** | 2022-08-26




  • 광폭거실 형태의 집으로 이사를 하게 되면서 소파 구매를 앞두고 대략 한달 여정도 고민하게 되었었어요. 

    저희 집 거실 구조 특성상 벽에 소파를 붙일 수는 없고 가운데에 배치할수 밖에 없는 구조라 sns로 정말 많은 소파 레퍼런스를 찾아보다가 도이치 브랜드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중 모듈소파 디자인을 꼭 구매하고 싶었고 타브랜드 모듈소파의 경우대부분 패브릭 소재가 많더라구요. 저희는 반려묘를 키우기 때문에 패브릭보다는 가죽 소파를 더 원했었고 서치하다보면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모듈 디자인 소파가 있었지만 가죽 소재나 그 안의 재료 부분에서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는데 도이치는 제가 원했던 디자인과 소재 모두 갖춘 브랜드더라고요.


    또 하나 특별한 점이 크기를 조정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저희 거실 가로 길이가 다른 집보다는 조금 폭이 작은 편인데 대부분 4인용 이상의 소파는 저희 집 거실 길이를 넘어서 소파 찾는데 좀 어려웠어요. 그런데 도이치는 사이즈 조정이 가능한 브랜드라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디자인 뿐만 아니라 재료 부분에서 제가 중요하게 생각했던 것은 

    1. 프레임 

    2. 접착제 및 밴드  

    3. 가죽

    이 세가지 였는데, 도이치가 모두 갖추었더라고요. 그동안 저렴한 가죽소파부터 스파 브랜드, 국내 브랜드의 리클라이너 소파까지 사용해본 제 경험으로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소파를 구매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스틸 프레임을 꼭 고집했었는데 디자인도 예쁜데 가죽도 휼륭하고 안에 재료까지 모든게 너무나 만족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죽은 콘세리아쁘리안떼社의 코튼 베이지 색상인데 정말 잘 선택했다고 생각해요!

    조금 걱정스러웠던건 이런 모듈 디자인의 소파는 착석감이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해서 가까운 일산 매장으로 착석해보러 급히 방문했었는데 소파 디자이너분께서 직접 계시더라구요. 앉아보자마자 착석감이 원했던 느낌이라 디자이너 분께 여쭤보니 마이크로 화이버 소재라서 침대같은 느낌이라 설명해주신 것이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인지 정말 이 소파만 앉으면 잠이 솔솔 쏟아져요. 이사하느라 시간 여유가 너무 없어서 카톡으로 문의드리고 많이 여쭤보았는데 그때마다 세세히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저희는 스툴을 카우치처럼 사용하고 있는데 

    180이 넘는 저희 남편도 다리를 쭉 - 필 수 있습니다 :)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5911 DOICH ® PEN2 modular sofa+stool
도이치 펜2 4인 모듈소파+스툴 [4주 주문제작]
PEN2 4인 모듈 소파 +스툴 류* 님 소파 설치사진 파일첨부 2024-03-06 25
1145777 DOICH ® PEN2 modular sofa+stool
도이치 펜2 4인 모듈소파+스툴 [4주 주문제작]
도이치 펜2 3인 모듈소파+스툴 후기 파일첨부 왕**** 2024-01-12 66
1144302 DOICH ® PEN2 modular sofa+stool
도이치 펜2 4인 모듈소파+스툴 [4주 주문제작]
디자인과 소재 모두 갖춘 소파 :) HIT파일첨부 강**** 2022-08-26 1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