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24-06-24
  •  


    안녕하세요, 도이치입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제품에 기대를 갖고 방문하셨을 텐데 실망과 불편을 드려 깊이 사과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부분들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쇼룸 환경:

    • 에어컨: 쇼룸 내 에어컨은 3대가 설치되어 있으나, 평소에는 전기세 부담으로 평소에는 1개만 가동하고 있습니다. 고객님 방문 시 추가 에어컨을 가동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당시 직원이 이 부분을 실행하지 못해 불편을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더욱 세심하게 신경 쓰겠습니다.
    • 출입문: 일산 쇼룸으로 사용하는 곳 출입문은 실제로는 자동문이 아닌 관계로 냉방 효율을 위해 평소에는 닫아두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방문하실 때는 즉시 문을 열어 환영해 드리고 있으니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 제품 관리: 전시 제품의 청결 상태는 변명의 여지 없이 저희의 부족함입니다. 모든 전시 제품에 대한 철저한 관리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제품을 체험하실 수 있도록 개선하겠습니다.

    직원 응대:

    • 제품 정보 제공: 고객님께서 궁금해하셨던 PEN2와 PEN16의 차이점, PEN9 발받침 조절 방법, 그리고 가죽 단계 및 색상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부족했던 점 사과드립니다. 직원 교육을 강화하여 전문적인 제품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문의에 친절하고 정확하게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 응대 태도: 직원의 응대 태도로 불편함을 느끼셨다는 고객님의 말씀을 깊이 새겨듣고, 모든 직원이 고객 중심의 마인드로 응대할 수 있도록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겠습니다.


    도이치 소파의 특징:

    도이치는 17년 이상 소파 제작에 몰두해 온 브랜드로, 가죽과 패브릭 모두 유럽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소재만을 엄선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물론 보이지 않는 곳도 탄탄한 설계와 좋은 소재만을 사용해 오랜 시간 고객님의 편안한 휴식을 함께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현재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를 통해 제품의 우수성 알리고 있지만,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앞으로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제품 구매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고객센터(070-8846-0365)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 주세요.


    도이치 카카오톡 공식 채널 친구 추가 후  채팅창에 남겨주세요. 

    바로가기http://pf.kakao.com/_xhrewK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6138 제품제작 문의 파일첨부 u**** 2024-06-27 3
1146140    답변 u****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6-27 3
1146131 비밀글 기타 문의 파일첨부 정**** 2024-06-26 3
1146133    답변 비밀글 정****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6-26 2
1146121 기타 문의 최**** 2024-06-22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