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24-05-13
  •  

    고객님, 

    먼저 이용에 불편 끼쳐 죄송합니다 


    다른 분의 성함으로 남겨주신 내용에 대한 답변으로, 

    해당 사안에 대한 내부적으로 접수 확인했습니다. 


    이전 게시글에서 언급한 대로, 

    가죽 공식 수입사 입장으로는 먼지로 인한 문제로 파악되었지면, 저희는 이를 확인하고 최선의 해결책을 찾겠습니다. 담당 직원이 방문하여 문제를 진단하고 먼지가 원인이라면 제거하는 등 또는 다른 문제인지 체크하기 위해 일정을 조정 중입니다. 


    문제 해결을 위해 먼저 방문하여 확인이 필요하며, 

    만약 문제가 확인되면 교환 또는 방문이 진행 될 예정입니다. 


    최대한 빠른 방문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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