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20-04-21
  •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먼저 구매하신 상품 입고 지연으로 불편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COVID-19 인해 해외 (베트남) 제조 공장이 원활하게 운영되지 않아 현재 입고 지연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난 4월14일 (화)에 문자 안내 드린 부분 확인 됩니다. 조금 더 미리 확인하고 안내하지 못해 죄송합니다.

    의자는 5월 말경 입고 예정이며, 빠른 입고 위해 노력 중입니다.
    입고 일정이 나오는대로 다시 한번 안내 하겠습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 있다면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에 문의 글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6033 기타 문의 파일첨부 황**** 2024-05-17 14
1146034    답변 황****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7 2
1146022 비밀글 제품정보 문의 강**** 2024-05-13 5
1146024    답변 비밀글 강****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4 0
1146016 기타 문의 파일첨부 강**** 2024-05-1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