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문의
    컴**** | 2019-11-01
  • 안녕하세요.

    A/S 게시판에도 남기고

    회신이 없어서

    이메일로 문의드리고

    이메일 회신이 없어서

    전화 통화 후,

    A/S 처리 관련 문자 주신다고 어제 전화 통화를 했었습니다. (해당 전화번호 070-4699-4217 / 여성 직원이 응대)


    문자 회신 아직 없고요,

    대표 번호로 전화드려도

    응대 멘트에

    영업 시간이 아니라고,

    "평일 오전 9시 부터" 라고 응대 멘트가 나옵니다. 지금 시각 오전 9:48분이요.


    에이에스 관련 사진도 첨부드리고, 연락처, 구매 시기 등 모두 남겨 놓았고요,

    문자로 회신, 혹은 전화 부탁드립니다.


    도이치 가구 식탁, 식탁의자, TV장 예뻐서 모두 구매했지만

    품질 너무 약하구요,

    식탁 다리 부분 T 자로 떨어지는 부분 너무 약해요.

    하루 한끼 가족들이 모두 모여 앉아 저녁 먹는 용도인데

    매일 조여가며 쓸수도 없고요,

    의자도 예쁘기는 한데

    불편하고, 등받이 부분이 떨어져서 수리 받으려니 이것도 쉽지가 않고요,,,

    AS 하려면 이렇게 또 어렵네요.


    수리 내역이라

    A/S 게시판으로 이동주셔도 됩니다만,

    운영 담당자 및 소비자분들이 좀 아셨으면 합니다.


    문자나 전화 주세요 010-6351-4704 입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5995 비밀글 기타 문의 김**** 2024-04-29 0
1145996    답변 비밀글 김****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30 2
1145985 비밀글 제품제작 문의 아**** 2024-04-17 10
1145989    답변 비밀글 아****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18 2
1145984 비밀글 배송일정 문의 김**** 2024-04-1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