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18-08-06
  •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홈페이지 이용에 불편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 과정에서 아직 미흡한 점이 곳곳에 있어 보완 중입니다.
    이 과정에 고객님께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대로 빠른 개선 할 수 있도록 해당 부서에 전달하겠습니다.

    도이치 제품 구매와 , 걱정하는 마음에 의견 주시어 감사합니다:)

    한주의 시작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5995 비밀글 기타 문의 김**** 2024-04-29 0
1145996    답변 비밀글 김****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30 2
1145985 비밀글 제품제작 문의 아**** 2024-04-17 10
1145989    답변 비밀글 아****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4-18 2
1145984 비밀글 배송일정 문의 김**** 2024-04-1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