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 2018-06-29
  •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다시 한번 방문에도 미흡하게 배송 되어 너무나 죄송합니다.
    물류 착오로 도어 일부 누락 출가 되었다고 합니다. 차주 이내로 방문 드려 도어 끼워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불편 드리게 되어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46033 기타 문의 파일첨부 황**** 2024-05-17 14
1146034    답변 황****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7 2
1146022 비밀글 제품정보 문의 강**** 2024-05-13 5
1146024    답변 비밀글 강**** 고객님의 문의에 대한 답변입니다. 2024-05-14 0
1146016 기타 문의 파일첨부 강**** 2024-05-12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