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도이치
    한국디자이너스 브랜드의 시작, Linearism


  • 사업자 등록번호{$company_regno} 대표{$president_name}
  • 주소{$mall_zipcode} {$mall_addr1} {$mall_addr2}, 도이치 스튜디오 :
  • 고객센터 {$phone} 통신판매업 신고{$network_regno}  사업자정보확인
  • 개인정보관리책임자{$cpo_name} ({$cpo_email})
  • Account 계좌번호
  • ,






  • 모든 거래시 전자결제의 매매보호 서비스를 이용가능
  • 결제대금예치업번호 02 006 00001
  • Fallow us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관련 질문 및 답변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 자주 묻는 질문 안내 ■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4-09-1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6678


    < F&Q 안내 입니다. 문의 전 참고 해주세요. >




    Q. 배송 소요 기간 


    - 재고 상황에 따라 수도권  7~14일 / 지방 지역 14~30 일 내외 소요 * 주말, 공휴일 제외

    - 눈, 비 등에 의한 기상상태에 따라 배송이 불가피할 수 있으며, 이로인한 지체 보상금은 없습니다. 

    - 주문 제작 상품은 기본 제작 기간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 제작 기간 제품 별 상이 )

    - 주문 후 바로 배송 일자 문의 시 정확한 안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공휴일/ 일요일은 배송을 진행 하지 않습니다. 

    - 지방 지역 토요일 배송 불가 


    [ 필수 확인 ]   

    엘레베이터 이용이 불가 시에는 사다리 차를 통해 운반 합니다. 

    가구는 제품 특성 상 파손 등 위험으로 계단 이용 불가 

    *사다리 차 등 부가 장비 이용 시 고객 부담.

    *부득이 사다리차 이용 불가한 경우 인부 추가 비용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 



    Q. 배송 지정일 가능여부 

    -배송 지정 일은 요청은 어려우며, 날짜는 배송 받을 3일 전까지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류에서 배송 일정 확정 후 먼저 연락 후 방문 합니다. ( 해피 콜은 일정 하루 전날 or 당일 오전 연락 )

    -안내 드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한 보상은 진행하지 않습니다.



    Q. 배송 비용 


    서울/수도권 : 무료 배송

    -제품에 따라 비용 추가되는 경우가 있으며, 상품 페이지 안내 되어 있습니다.

    -영종도 등 특수 지역은 톨게이트 비용이 추가되며, 일부 지역은 배송 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지방 : 착불 (제품에 따라 상이하니, 상품 상세 페이지 하단 안내 꼭 참조해주세요)

    - 여러 개의 상품을 구매하실 경우 개별 제품의 착불 비 합산 계산 



    Q. 식탁 유리 구매 가능여부

    유리는 도이치에서 취급하지 않는 품목이며, 원목제품에 유리를 권장하지 않습니다. 

    테이블에 유리를 덮고 사용할 경우 그에 따른 책임은 없습니다. 



    Q. 가구 주문 제작 


    도이치 에서는 일부 상품 제외하고 주문 제작으로 진행합니다.  *사이즈 변경 및 디자인은 내부적으로 가능한 범위에서만 진행 

    맞춤 제작 가능한 제품에는 상품명 앞 혹은 상세내용에 표기되었습니다. 그 외 제품은 제작 불가 

    추가 비용 및 기간 발생하며 기본적으로 필요한 제작기간 있으니 꼭 여유기간 두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제작기간 - 소파 3 ~ 4주 , 테이블 및 원목 가구 6주 필요  (배송기간 미포함) 




    Q. 기존가구 철거 및 이동 

    기존에 사용하시던 가구 이동 및 회수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제품 배송 전 자리를 비워주셔야 합니다. 

    여건상 자리를 비워 두기 어려울 경우 1층까지만 이동 가능합니다. 단, 배송 직원 분과 협의 후 안내된 비용을 지불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가구가 유리, 대리석 소재 및 부피가 크거나 무거울 경우 어려울 수 있으며 그에 따른 비용 지불 필수 

    *이동 시 마루 및 벽지 등 집안 내부 마감재 훼손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 






    본 게시판은 Q&A 게시판입니다.  A/S 접수는 해당 게시판에 남겨주셔야만 도움 드릴 수 있습니다. 
    Q&A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임의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 정보 ( 주문자 성함/ 연락처/ 구매년도 ) 기재 시 답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정**** 2021-01-0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비밀글 비밀댓글 입니다.
    • (주)도이치 2021-01-07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AS 문의는 해당 게시판에 구매내역/ 사진과 함께 남겨주셔야 합니다. AS 게시판은 카테고리 BOARD > AS접수 클릭 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김**** 2021-02-0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기존 사용하는 침대 폐기 처리해주시나요?
    • (주)도이치 2021-02-09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도이치 입니다.

      기존 사용 가구는 수거 및 회수 , 이동 관련은 처리 하지 않습니다.
      제품 배송 전 공간을 미리 확보 해주셔야 하는 점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 내용에도 기재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