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타 문의
    윤**** | 2019-07-19
  • 며칠전 As 관련 문의 했는데요.
    출장비 내고 못고치고 회수 되면.
    출장비버리고. 회수되면. 아이들이있는집에 티비를 바닥에 내려놓아야 하는 말도안되는 상황에 우선 As 는 미뤄야하겠습니다..
    출장기사님이 As취소 사실을 ㅇㅣ렇게 알려달라시는군요..
    고작 80만원짜리 구매하고 1년 좀지나 As비용이 10만원이 넘고. 회수해서 일주일 넘는시간을 불편을 감수ㅎㅏ며 AS를 받을만큼 제품의 가치가 없다 판단하였습니다.
    부디 해당 제품 상세내역에 어떠한 사유든 사용중 서랍장이 열리지 않을수 있단 내용이 들어가길바랍니다..
  • 첨부파일
  • password